Holiday Beach Danang Hotel and Resort

0 433

Holiday Beach Danang Hotel and Resort

주소: 300 Vo Nguyen Giap Street, My An Ward, Ngu Hanh Son District, Da Nang City

설명:

픅미(Phuoc My)에 위치한 홀리데이 비치 다낭 앤 리조트(Holiday Beach Danang Hotel and Resort) 는 다낭과 그 주변을 경험할 수있는 완벽한 장소이다.

왜 특별한가?

홀리데이 비치 다낭 호텔 앤 리조트(Holiday Beach Danang Hotel and Resort)는 4 성급 레스토랑, 바, 옥상 수영장, 해변 클럽, 2개의 스파 시설, 도예 교실, 야간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는 현대적인 4 성급 호텔이다. 웰빙 센터, 체육관, 키즈 클럽 ,회의실 및 갈라 디너 공연장이 있다.

94 개의 모든 호텔 객실과 스위트 룸은 미케 해변 전망과 탁 트인 위치를 최대한 활용하도록 설계되었다. 객실은 수 페리 어, 디럭스 룸, 스튜디오, 주니어, 이그제큐티브, 프레지던트 스위트 룸에서 6 가지로 나뉜다. 특히 이그 제 큐 티브 앤 프레지던트 스파 스위트는 세계에서 가장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시설을 갖추고 있어 이탈리아에서 제작된 람보르기니 럭셔리 매트리스에 누워 편안함을 경험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한다. 또한 일본산 인아다(Inada) 마사지 의자를 통해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. 해변과 스카이 풀(Sky Pool)에 제공된 소파에서 전 가족이 잊을 수없는 순간을 즐겨보세요.

호텔정책

어린이 및 엑스트라 베드 정책

유아 0-5 세 : 기존 침대를 이용할 경우 무료로 숙박 가능하다. 유아용 침대가 필요한 경우 추가 요금이 부과 될 수 있다..

6-11 세 어린이 : 객실의 기존 침대를 이용할 경우 무료이나, 알로하(Aloha) 레스토랑 아침 식사 비용이 부과된다. (200,000동 / 어린이)

12 세 이상의 고객은 성인으로 간주된다. 엑스트라 베드는 주니어 스위트 비치프론드(Junior Suite Beachfront) 룸과 그 이상의 룸에서만 사용가능하다.

10 개 이상의 객실을 예약하는 경우 다른 정책과 추가 보충 사항이 적용될 수 있다. 자세한 내용은 영업 및 마케팅팀에 문의하세요.

기타 정보

공항 마중 비용 : 17달러

조식 요금 (객실 요금에 포함되지 않은 경우) : 18달러

공항까지의 거리 : 5km

인터넷 사용료 : 무료

객실 / 층 : 금연

바 : 2개

층 : 15개

식당 : 2개

룸 : 94개

주차 요금 (하루) : 무료

리셉션 운영 시간 : 오후 12:00 까지

객실 전압 : 220

공항까지 소요 시간  : 10분

건축년도 : 2013년

 

You might also like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

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.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.

Lễ hội du lịch Golf Đà Nẵng 2023
close-link
​​​